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킥 스타터 역사상
가장 많은 크라우드 펀딩을
달성 했습니다.

96개국 6,553명으로 부터
160만 달러를 지원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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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MO TOYS 연혁

  • 회사 설립

    2013년 11월
  • 관리 팀

    필립보 야곱 (설립자)
    마테오 로그리오(설립자)
    발레리아 레오나르도
    벤 캘러캇
  • 본사

    런던, 영국
  • 킥 스타터 2016

    160만 달러. 역사상 가장 많은 크라우드 펀딩 금액 달성
  • 투자가 & 조언자

    랜디 주커버그
    마시모 밴지
    벤자민 베드렝-클로켓
    로타 린퀴스트-브로스조
  • 창업 지원 그리고 파트너십

    PCH 인터내셔널
    아두이노
    하이웨이 원
    이머지 에듀케이션
  • 제품

    큐베토 플레이세트
    소비자 가격 32만 8천원
  • Awards

    Best of Best - 레드닷(Red Dot) 2016
    Gold - 칸느(Cannes Lions) 2016
    Platinum - Junior Design 2016
    Finalist - FastCo. Awards 2016
  • 판매 국가

    90여 개국

FAQ's

  • Primo Toys는 어떤 곳인가요?

    Primo Toys는 어린 아이들이 디지털 세계를 탐험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부모님과 선생님들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글을 배우기 전의 아이들을 위해 만질 수 있는 코딩 언어로 제작 되었으며, 스크린 없이 배울 수 있는 이 스마트한 교구는, 큰 상상력을 가진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학습 경험을 제공 합니다.

  • 큐베토는 무엇인가요?

    큐베토는 장난기 많은 나무 로봇으로 스토리텔링과 모험 그리고 협력을 통하여 어린 아이들(3세 이상)이 프로그래밍에 대해 알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스크린이나 디지털 인터페이스가 없으며 아이들이 글을 읽고 쓰는 법을 배우기 전에 학습할 수 있는 최초의 코딩 교구입니다.

  • 왜 큐베토를 제작하셨나요?

    우리는 아이들이 읽기, 쓰기 또는 수학을 학습하는 시기에 코딩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읽기, 쓰기를 학습 하지 않은 아이들이 컴퓨팅 사고와 프로그래밍 논리를 개발하고, 코딩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큐베토를 개발 했습니다.

  • 큐베토는 무엇을 위한 것인가요?

    큐베토는 3세 이상의 아이들을 위한 교구입니다. 학교나 가정에서도 아이들이 코딩에 대해서 배우기 위해 큐베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그래밍 세계의 첫 발을 내딛는 것으로, 아이들이 앞으로 코딩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래밍 언어와 논리를 배울 것입니다. 큐베토는 또한 교실에서 선생님들이 학습자료로 쓸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대한 교수과목을 만드는데 어려움을 겪는 선생님들부터 컴퓨터 사용을 조금 더 흥미로운 방법으로 가르치기를 원하는 선생님까지, 큐베토는 완전히 새로운 커리큘럼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 어떤 이점이 있나요?

    큐베토는 아이들이 글을 읽고 쓰기전 코딩에 관련된 디버깅, 큐, 재귀와 같은 프로그래밍의 개념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하며, 학습 과정을 논리적인 시퀀스로 연결하여 목적을 달성 하는 컴퓨팅 사고를 가질 수 있도록 장려합니다. 컴퓨터 화면을 보지 않고 만질 수 있는 블록으로 프로그래밍 하는 큐베토는 어린아이들이 기술과 논리를 키울수 있게 제작된 조기 교육용 교구 입니다.

  • 큐베토가 다른 제품과 다른 점은 뭔가요?

    큐베토는 읽기, 쓰기를 배우지 않은 아이들에게 맞춰 제작한 최초의 코딩 놀이교구로, 블록을 이용한  고유의 언어를 사용합니다. 이는 다른 회사와는 다르게 컴퓨터 화면을 보지 않고도 코딩을 손을 통해 학습하게 함으로써, 아이들의 조기 교육에 필요한 요소에 맞게 제작 되었습니다. 우리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아름다운 디자인입니다. 큐베토는 이미 세계적인 디자인 커뮤니티의 회원들로부터 인정 받았으며 뉴욕현대미술관(MoMA)에서 공개 행사를 가졌습니다.

  • 누가 설립했나요?

    회사의 설립자는 필립보 야곱와 마테오 로그리오입니다. 필립보는 디자이너이자 기업가입니다. 그는 아들의 영향으로 시작하여 이제 자신의 꿈을 쫒기 시작 했습니다. 마테오는 소통 디자이너, 창의적인 기술자이며 센트럴세인트마틴의 객원 교수입니다.

  • 고객층은 어떻게 되나요?

    9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큐베토는 이제 800개 이상의 학교, 유치원 그리고 부모님들이 구매했으며, 수 천명의 아이들이 전 세계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의 조기 교육은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정한 문화에 귀속되지 않는 놀이교구와 프로그래밍 언어를 만들면서, 우리는 전 세계에 있는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을 위한 해결책을 찾아냈습니다.

  •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큐베토는 32만 8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기본 품목으로는 로봇, 보드, 블록 그리고 지도가 포함됩니다.

  • 큐베토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큐베토는 학교 교육과정 전반에 관련된 놀이 교구로 코딩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선생님들은 과학, 지리 그리고 역사와 같은 다른 과목에서도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서 큐베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간지각능력과 팀워크, 스토리텔링과 같은 중요한 기술을 개발시키면서 협동심을 기르고 아이들을 활동적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블록을 다른 목적으로 프로그래밍 할 수 있나요?

    큐베토는 개방형 기술입니다. 그러므로 개발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우리는 제품의 개발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놓았으며 손으로 만질 수 있는 코딩 언어와 보드는 스마트 램프에서 드론까지 사실상 무제한으로 장치를 연결시키기 위해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사용자들이 개발할 수 있도록 남겨두으며, 이러한 코딩 언어의 잠재력을 넓힐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새로운 명령과 장치를 받아들일 수 있는 새로운 블록의 제작 과정에 있습니다. 이는 큐베토 세상을 더욱 더 크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 Primo는 장난감 회사인가요 아니면 교육 회사인가요?

    Primo는 장난감 회사이자 교육 회사입니다. 우리는 교실 안과 밖에서 사용할 수 있는 놀이교구를 제작했습니다. 큐베토는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코딩 교육을 위해서 제작되었습니다.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놀이교구를 제작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해서 학습 시간과 놀이 시간은 구분 되지 않고 같아야 합니다.

  • 왜 스크린을 쓰지 않기로 한 건가요?

    스크린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유는, 우리는 어린 아이들은 그 나이에 손으로 학습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여기기 때문입니다. 스크린은 어른을 위한 것이며 조기 학습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기존의 프로그래밍 놀이교구는 테블릿과 스마트폰에서 확장된 기능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코딩은 스크린에서만 이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손으로 만질 수 있고 아이들의 학습에 가장 적합한 손으로 배우는 몬테소리 원칙에 영향을 받은 코딩 언어를 제작하기로 선택했습니다.

  • 나중에라도 스크린을 사용할 계획이 있으신가요?

    물론입니다! 우리는 스크린 사용을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나중에는 스크린을 사용한 교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블록을 사용하여 아이들이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앱을 제공합니다. 이는 현재 개발 단계에 있으며, 이는 또한 컴퓨터에 관련된 교육의 기본적인 부분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배워야 하는 부분을 먼저 배워야 하는 부분부터 순서대로 배우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 큐베토에서 혁신적인 것은 어떤 것인가요?

    큐베토는 손으로 직접 만지는 코딩 언어로, 다른 코딩 놀이기구와는 다르게 어린 아이 손으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블록으로 된 언어를 놀이기구로 사용하는 이러한 혁신은 강력할 뿐만 아니라 확장될 수 있으며 다른 절차를 따르는 프로그래밍 언어보다 다양합니다.

  • 큐베토가 특수학교 학생에게도 사용될 수 있나요?

    큐베토는 또한 시각장애에 방해받지 않고 사용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즉, 시각 장애를 가진 아이들도 일반 아이들과 같은 학습환경에 있는 것처럼 큐베토를 이용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왜 3살짜리 아이가 코딩에 대해서 배워야 하나요?

    우리는 코딩이 새로운 문학이라고 여기고, 어린 나이에 학습해야 하는 중요한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글을 읽고 쓰는 법을 배우고 글자를 이용하여 놀기 시작할 때에 코딩에 대해서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코딩에 대해서 학습을 하지 않더라도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적인 원칙에 노출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그래밍과 ‘알고리즘’, ‘디버깅’, ‘기능’과 같은 언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에 있는 것은 아이들의 성장에 있어서 기본적인 부분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